The smart Trick of 정보이용료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

Wiki Article

신규 개통시에는 대행사/통신사에서 한도를 정상적으로 부여해주지 않으며, 일정 기간동안 사용을 하면 정상적으로 한도사용이 가능합니다.

본인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만들수 있습니다. 그러나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전화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됩니다.

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,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?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.

​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. 

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한도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.

그렇다면 자세하게 정책소액결제에 걸리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​

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왜 정책에 제한되었는지 알아야 됩니다. 아무것도 모른 채 무작정 다날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다날 정책 원인이나, 해결방법 등 시원한 답변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. 다날 대행사는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이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.

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안전합니까? 우리 모두가 익숙해 진 브라우저 기반 온라인 뱅킹처럼, 앱은 정보가 안전하고 암호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조치를 취합니다.

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많은데 그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,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.

그렇지만 이 경우는 미납이나 연체내역이 있으면 상품권 결제 또한 잘 안되기 때문에

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발생하면 통신사/대행사는 신용을 부여하여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.

*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, 앱결제,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* 휴대폰결제/정보이용료/앱결제/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.

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